안녕하세요? 혜선님!
아직 사은품을 못 받으셨다구요?
12월 후기 올려주신 걸로 나오는데요,
벌써 받으셨어야 하는데 뭔가 착오가 있었나봅니다.ㅠㅠ
오늘은 휴일이라서요. 정상업무가 시작되는 내일 오전에
상품 배송팀과 택배회사쪽 확인후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.
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.ㅠㅠ
월요일 오전에 전화드릴게요~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초코라떼 구입했었는데요. 후기도 올리고 제품도 맘에들었는데, 슬리퍼 안보내주시는건 뭔가요,?
봉 파손으로 귀찮어도 제품하나 맘에들어 후기 올린거, 이용만 당한 기분이네요.
파손때문에 귀찮게 되서ㅡㅡ 슬리퍼2개 보내주신다고 한거 잊으셨나보네요? 기다린 저희만 바보된 기분. 뭡니까대체
봄커튼 재구매 하려고 들어왔다가 기분상해 글남겨요ㅡㅡ
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