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상품Q&A
  • 안내
  •  
제목

주문 결제 오류 시 해결방법 IP - 추천 추천

작성자 올댓하우스

작성일 2015-08-26

조회 4807

평점 0점

문의내용

 

 

< 주문 결제 오류 시 해결방법 >

 


8월 5일 이후부터 일부 고객님들께서 주문진행시 오류가 난다는 문의를 주셔서

 

이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 

 

일부 IE 11, IE 10, IE 9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KCP 결제시스템을 이용하는 타쇼핑몰에서 결제를 한 적 있는 고객님의 경우

 

주문서 작성시 주소나 전화번호가 입력되지 않거나 결제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 

 

이는 타쇼핑몰 KCP 결제시스템 ActiveX 모듈 오류로 생기는 현상으로 아래에 기재된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를 해주시면

 

정상적으로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.

 


[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▶]



이후에도 오류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 


 

첨부파일
  • 비밀번호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• * 게시글을 수정하시겠습니까?
  • 수정

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확인 취소

댓글입력
댓글을 남겨보세요.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평점

/ byte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/ byte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 검색
 최근본상품 0
 관심상품 0
 좋아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