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주문 결제 오류 시 해결방법 >
8월 5일 이후부터 일부 고객님들께서 주문진행시 오류가 난다는 문의를 주셔서
이에 대한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일부 IE 11, IE 10, IE 9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KCP 결제시스템을 이용하는 타쇼핑몰에서 결제를 한 적 있는 고객님의 경우
주문서 작성시 주소나 전화번호가 입력되지 않거나 결제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는 타쇼핑몰 KCP 결제시스템 ActiveX 모듈 오류로 생기는 현상으로 아래에 기재된 최신 ActiveX 모듈로 업데이트를 해주시면
정상적으로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.
[KCP 최신 ActiveX 모듈 업데이트하기 ▶]
이후에도 오류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