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4년 2월 10일부터 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 따라,
온라인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결제 시 공인인증서 사용이 의무화되었습니다.
온라인 쇼핑 및 금융거래시 거래자의 신원확인을 위해 사용되는 일종의 전자서명으로
일상생활에서 사용되는 인감도장과 동일한 역할을 합니다.
공인인증서는 거래은행이나 증권사에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 신청을 한 뒤,
해당 은행/증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부득이하게 공인인증서가 없어 결제가 어려운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
여러번 나눠 결제하실 수 있는 개인결제창을 열어드립니다.